실시간방송
편성표
TV
라디오
뉴스
공연행사
시청자의견 제보
광고안내
[ 캠페인 협찬효과 ]
1. 협찬사의 공익이미지 제공
- 대중에게 친선과 호의를 획득함으로서 기본적인 영업 파워 제공
2. 협찬사의 규모성, 안정성을 대중에게 무의식적으로 접근, 호소하여 경쟁상태에서 우선적으로 선택되어지는 구매효과가 탁월
3. 판촉수단의 연상효과 제공
- 해당 기간내에 진행되는 제 판촉수단(광고 등)에 대한 연상효과 제고
4. 기업이미지와 맞는 주제선정 가능
예) 대학교 - 면학 캠페인
[ 협찬조건 ]
  • 캠페인 1일 2회이상(월간 60회 이상) 방송
  • 캠페인 방송시 협찬사명과 기업 슬로건을 멘트와 자막으로 고지
  • 협찬비 : 월간 평균 15,000,000,원(부가세별도, 제작비 별도)
[ 캠페인 협찬과 일반광고의 광고비 비교 ]
(단위 : 원, 부가세 별도)
구분
월간광고비
회당단가
비고
캠페인
15,000,000
250,000
1일 2회. 30초 기준
일반광고
56,250,000
1,875,000
1일,2회 (SA,A 각1회)
30초SPOT 광고 기준
[ 캠페인 협찬문의 ]
  • TBC 광고문화사업팀 (053-760-1835)
[ TBC 캠페인의 우수성 ]
  • 대구 MBC와 대구 KBS는 방송권역이 대구권으로 포항권, 안동권에 방송되지 않으나 TBC는 대구, 경북 전역에 방송되어 가시청인구수가 약500만명임.
TBC로고
Copyright(c) TBC.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 Mail to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