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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풀대구' 로고 교체...시민단체.정치권 비난 잇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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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경제부 박정
jp@tbc.co.kr
2019년 06월 11일

3억 5천여만원을 들여
동그라미 두개의 색상을 바꾼
대구시 브랜드 개선과 관련해
시민사회 단체와 지역 정치권의
비난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우리복지시민연합은 성명을 내고
대구시의 브랜드 교체는
예산 낭비일 뿐아니라
각종 시설물에 붙은 로고를 교체하는데
드는 막대한 비용을 고려하면
교체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정의당 대구시당도 논평을 통해
새 로고를 도입하는데 드는 후속 비용을
고려하지 않은 졸속 행정이라며
교체 사업에 대한 재점검이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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