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날씨
SNS톡톡] 2026대구마라톤 기념품 리뷰...운전직 공무원의 바쁜 하루
캐스터 기자
2025년 12월 21일 21:00:02
공유하기
[앵커]
SNS 톡톡 순섭니다.

2026 대구마라톤대회를 앞두고 사전 지급된 기념품들의 솔직한 리뷰를 들어봤습니다.

포항시 운전직 공무원의 하루부터, 2025 청도군 다자녀가족 어울림 한마당 현장까지.

지역의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약 60여 일 앞으로 다가온 2026 대구마라톤 대회. 사전 배송된 기념품들의 솔직 리뷰를 공개합니다.

이번 대회 기념품은 배번과 티셔츠, 수분 보충제 에너지 젤 등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지난 3년간 지급됐던 빨간색 티셔츠와 달리, 올해는 감각적인 로고가 돋보이는 검은색과 흰색 티셔츠가 제공돼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마사지 젤도 포함돼, 장시간 달리기로 지친 근육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2026 대구마라톤대회는 내년 2월 22일, 대구 스타디움에서 출발해 대구 시내를 한 바퀴 도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전국 러너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포항시 ‘운전직 공무원’의 하루를 영상에 담았습니다.

포항시 공무원들의 발이 되어주는 운전직 공무원의 하루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되는데요.

직원들의 아침 출근버스 운행을 마친 뒤, 차량을 꼼꼼하게 정비하고 점검합니다.

대형 버스를 직접 손세차하고, 구매 공문서 처리부터 지출 금액 정리까지, 행정 업무 역시 빠짐없이 챙깁니다.

공무원들의 퇴근 버스 운행까지 마치고 나야 운전직 공무원의 하루 일과도 마무리됩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쉽게만 봤는데, 정말 하는 일이 많네요.’, ‘항상 안전운전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찬바람이 쌩쌩 부는 추운 겨울,‘2025년 청도군 다자녀가족 어울림 한마당’이 열렸습니다.

다자녀 가족을 응원하고 가족 친화적인 지역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관내 다자녀가족 60가구, 300여 명이 참여했는데요.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이어달리기와 협동 공놀이, 줄넘기 등 다양한 체육활동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운동 후에는 돗자리를 펼쳐 치킨과 짜장면 등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소소한 이야기에도 큰 웃음꽃을 피웠는데요

보고만 있어도 흐뭇해지는 행복한 ‘다자녀 가족 어울림 한마당’ 현장.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SNS톡톡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

주요 뉴스

최신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