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람들
링크복사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취재부 김용우
bywoo31@naver.com
2021년 11월 22일

DGB금융그룹은 최근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가 진행한 2021 코리아 리더스 서밋 행사에서 금융 부문에서 유일하게 지속가능경영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DGB금융그룹은 유엔클로벌콤팩트 10대 원칙과 관련 활발한 활동을 통해 국내 지속가능경영 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를 받았습니다.

경북대 영농창업특성화사업단은 삼성창조캠퍼스 컨벤션센터에서 KNU 스타트업 팜 페스티벌을 개최했습니다.

경북대를 포함한 5개 대학교와 대구농업마이스터고 학생 400여 명이 참여해 가상현실 농장 체험과 트렉터 시뮬레이터를 할수 있는 사이언스존 등으로 나눠 진행됐습니다.

달서구는 청춘 남여 80여 명을 대상으로 '청년 결혼을 키워라'를 주제로 결혼 공감 토크를 대강당에서 개최했습니다.

결혼을 위해 필요한 것,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 필요한 것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퍼포먼스를 펼쳤습니다.

의성 탑리여자중학교는 최근 제12회 백합페스티벌 과 자유학기제 운영 결과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학생들은 오케스트라 연주와 한국무용 발표회를 통해 평소 특기적성으로 쌓은 기량을 한껏 선보였습니다.

익명의 기부자가 메신저 피싱 피해 보상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보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습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5일 익명의 기부자가 메신저 피싱 피해 보상금을 받았는데 기부를 결정했다는 사연을 담은 편지와 5만원권 지폐 170만원을 퀵서비스로 보내왔다고 밝혔습니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 최근 일본 간사이 지역 의약품기업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가졌습니다.

경제자유구역청은 일본 기업인 300명이 참가한 투자설명회에서 지역 투자 환경을 설명하고
지속적인 정보교환을 통해 기업 유치에
힘쓰기로 했습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