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협찬 이란

    공익적인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캠페인 마지막에 협찬사의 슬로건과 사명을 고지함으로써

    협찬사의 이미지를 높인다.

캠페인 내용

    ① 공익적인 주제의 내용

    ② 일반회사의 경우 회사 이미지와 연계된 공익적인 주제로 캠페인 가능

        (예) 건설회사의 경우 환경캠페인이나 이웃사랑캠페인을 전개함으로써 아름답고 친환경적인 아파트에서

              이웃과 더불어 행복하게 산다는 내용으로 분양하고자 하는 아파트의 이미지와 연결시킨다.



협찬금 및 방송횟수 


√ 제작비 및 부가세 별도 

√ 캠페인 길이 : 30초 내외

√ 광고요금보다 최대 85% 이상 저렴 (TV기준)